아이 ꡐ윑 diary_

[μ˜μ–΄νŽΈ]μ˜μ–΄1λ“±κΈ‰ 초4에 κ²°μ •λœλ‹€ μ €μž κΉ€μˆ˜λ―Ό μ „λ¬Έκ°€ -μ •μ „λΆ€λΆ€ λ‚œμž₯νŒμœ‘μ•„νŽΈ-

banpo_panda 2024. 3. 15. 12:40

κ³¨λΌμ€„κ²Œ μ˜μ–΄μ±… 채널을 μš΄μ˜ν•˜κ³  계신 κΉ€μˆ˜λ―Ό 원μž₯λ‹˜ 

15년정도 λΆ„λ‹Ήμ—μ„œ μ΄ˆμ€‘κ³  μ˜μ–΄ν•™μ› μž…μ‹œν•™μ›μ„ μš΄μ˜ν•˜μ˜€λ‹€κ³ ν•©λ‹ˆλ‹€. 

용인,성남,판ꡐ λ“± λŒ€μž…κΉŒμ§€ 15λ…„λ™μ•ˆ λ§Žμ€ 아이듀을 κ²½ν—˜ν•΄λ³΄μ…¨λ‹€κ³  ν•©λ‹ˆλ‹€ 

κ·Έ μ•ˆμ—μ„œ λŠκΌˆλ”λ„ˆ μΈμ‚¬μ΄νŠΈλ“€μ€ μ±„λ„μ•ˆμ—μ„œ λ‚˜λˆ„λ‹€κ°€ 

μ‹¬ν™”νŽΈμœΌλ‘œ 책에닀가 λ‹΄κ²Œ λ˜μ—ˆλ‹€κ³  ν•΄μš”.

"μ˜μ–΄ 1λ“±κΈ‰ μ΄ˆλ“± 4ν•™λ…„λ•Œ κ²°μ •λœλ‹€" λΌλŠ” 제λͺ©μœΌλ‘œ λ…μžλ“€μ˜ λ§ˆμŒμ„ λŒμ—ˆλ˜ .

ν•˜μ§€λ§Œ 책은  

초1λΆ€ν„° 쀑 3κΉŒμ§€μ˜ 곡뢀법을 λ‹΄κ³  μžˆλ‹€κ³  ν•΄μš”. 

초4λΆ€ν„° μ€€λΉ„λ₯Ό ν•˜μž.λΌλŠ” 의미둜 μ μ—ˆλ‹€κ³  ν•˜λ„€μš”.

 

λ„ˆλ¬΄ λŠ¦μ€κ±° 같은데 κ·Έλ•Œλ₯Ό 적은 μ΄μœ κ°€ 또 λ‚˜λ¦„μžˆλ‹€κ³  ν•©λ‹ˆλ‹€. 

쀑학ꡐ λ•Œ μ‹œν—˜μœΌλ‘œλŠ” μ˜μ–΄ μ‹€λ ₯ νŒκ°€λ¦„ν•˜κΈ°κ°€ μ–΄λ ΅λ‹€.

λͺ»ν•˜λŠ” 아이 μž˜ν•˜λŠ” 아이. 전문가듀은 μ•Œμ§€λ§Œ

κ°€μ •μ—μ„œλŠ” κ·Έ μŠ€μ½”μ–΄λ‘œλŠ” κ΅¬λ³„ν•˜κΈ° νž˜λ“€λ‹€κ³  함.

μ˜μ–΄ λ‚΄μ‹ μ μˆ˜λŠ” 객관적이지 μ•ŠκΈ° λ•Œλ¬Έ.

객관적인 예 : κ°•λ‚¨κΆŒ λ‚΄μ‹ λ¬Έμ œμ™€ λΆ„λ‹Ή λͺ©λ™ λ‚΄μ‹ λ¬Έμ œ λΉ„κ΅ν•˜λ©΄ κ°•λ‚¨κΆŒμ΄ 더 쉽닀. 

μžμ‚¬κ³  μ§„ν•™λ₯ λ„ μžˆλ‹€ν•˜λ‹ˆ, μ§€μ—­λ§ˆλ‹€ νŽΈμ°¨κ°€ μžˆλ‹€. 

λΆ„λ‹Ή,μ†‘νŒŒ,λͺ©λ™ 이μͺ½μ΄ 더 μ–΄λ ΅λ‹€κ³  함.

ν•™λ…„μœΌλ‘œ 치면 λͺ‡ ν•™λ…„ 차이가 λ‚  μ •λ„μ˜ λ‚œμ΄λ„ 차이가 μžˆμ–΄ 

λ‚΄μ‹ μœΌλ‘œλŠ” ꡬ뢄이 νž˜λ“€λ‹€κ³  함. 

 

 

 

학ꡰ을 아이 μ‹€λ ₯으둜 λ”°μ§€κΈ°μ—λŠ” λ„ˆλ¬΄ 큰 문제 (=이사) 

κ·Έλƒ₯ 기본적으둜 아이 μ‹€λ ₯을 더 ν‚€μš°λŠ”κ²Œ 더 μ‰¬μš΄ 문제 _ 

κΌΌμˆ˜λŠ” μ•„λ‹ˆμ§€λ§Œ 그런 방법적인 κ±° 찾지말고 λ³Έμ§ˆμ— μ°ΎλŠ”κ²Œ 더 λ‚«λ‹€ 

λŒ€μž… μΈ‘λ©΄μ—μ„œ 보면 

μ˜μ–΄λŠ” λ‚œλ„κ°€ λ†’μ§€ μ•Šλ‹€. 쀑간측이 두텁닀. 

1,2등급에 λͺ°λ €μžˆλ‹€. 

 

κ³ μˆ˜λ§˜λ“€μ€ μ˜μ–΄ = λ¨Ήκ³ λ“€μ–΄κ°€λŠ” κ³Όλͺ©μœΌλ‘œ μƒκ°ν•œλ‹€. 

 

μ•„μ΄μ˜ μ§„μ§œ μ‹€λ ₯ μ•Œμ•„λ³΄λŠ” 방법

- μ–΄λ Έμ„λ•ŒλŠ” μ–΄λ ΅λ‹€. 

- 제일 μ‹€λ ₯은 μ•„μ΄μ˜ 사고λ ₯κ³Ό 논리성. 거의 ꡭ어와 ν‘μ‚¬ν•˜κ²Œ κ°„λ‹€. 

νŠΉνžˆλ‚˜ μš°λ¦¬λ‚˜λΌ μž…μ‹œμ—μ„œ μΈ‘μ •ν•˜λŠ” 것은 μœ μ°½μ„±μ΄λ‚˜, λ³΄μ—¬μ§€λŠ” κ·Έλƒ₯ 말도 μœ μ°½ν•˜κ²Œ μž˜ν•˜λŠ” 것보닀 

λ…Όμ§€μžˆλŠ” 말을 μž˜ν•˜λŠ” 것이 점수둜 μž˜λ‚˜μ˜€λŠ” κ±°κ³ , 쓰기도 λ§ˆμ°¬κ°€μ§€λ‘œ μžκΈ°μŠ€ν† λ¦¬ μΌκΈ°μ“°λŠ”κ²ƒμ΄ μ•„λ‹ˆλΌ

μž₯λ₯΄λ³„ κΈ€μ“°κΈ°λ₯Ό μž˜ν•˜λŠ” 아이듀이 μ μˆ˜κ°€ λ†’λ‹€κ³  ν•΄μš”. 

 

(λŒ€μΉ˜μ—λ„ 이런 학원, μž₯λ₯΄λ³„ 에세이 μ“°λŠ” 학원도 μžˆλ‹€κ³ ν•˜λ„€μš”) 

 

 

μ €μž, κΉ€μˆ˜λ―Όμ „λ¬Έκ°€μ˜ κ²½ν—˜κ³Ό 감으둜 ν•˜μžλ©΄ 

3그룹으둜 λ‚˜λˆ„μ›Œλ³Όμˆ˜ μžˆλ‹€κ³  함.

 

평균적인 κ·Έλ£Ή : μ΄ˆλ“± 3,4ν•™λ…„ ARμ§€μˆ˜ 2-4점 사이  

이런 아이듀은 정톡 νŠΈλž™μ„ νƒ€λ©΄λœλ‹€ 

μž…μ‹œμ˜μ–΄λ₯Ό 본격적으둜 μ‹œμž‘ν•˜μ§€ 말고 , 

ν™œμš©μ μΈμ˜μ–΄λ₯Ό μ„žμ–΄μ„œ +  μž…μ‹œλŠλ‚Œμ„ μ„žμ–΄λΌ. 

논리성과 ν•™μŠ΅λŠ₯λ ₯이 μ•ˆλ”°λΌμ£Όλ©΄ κ·Έλ•ŒλΆ€ν„° λ¬Έμ œκ°€ λœλ‹€. 

 

μ˜μ–΄λ₯Ό μ‹œν‚€λ©΄μ„œλ„ 이 κ·Έλ£Ή λΆ€λͺ¨λ‹˜λ“€μ€ λΆˆμ•ˆν•΄ ν•œλ‹€. 

κ·Έκ±Έ λΆˆμ•ˆν•΄ν•˜μ§€λ§κ³  κ΅­μ–΄λ ₯, 사고λ ₯을 μž‘μ•„μ£Όμ‹œλ©΄ 였히렀 μž…μ‹œμ—μ„œ νƒˆμ΄ μ•ˆλ‚œλ‹€. 

 

μš°μˆ˜ν•œ 3 κ·Έλ£Ή _  

전문적인 ν›ˆλ ¨ κ°€λŠ₯, 에세이 ν›ˆλ ¨ κ°€λŠ₯ ν•΄μ£Όλ©΄ 더 μ’‹λ‹€ . 

μž₯점과 μ‹œκ°„ μ„Έμ΄λΈŒν•œ 것을 ν™•μ‹€νžˆ ν™œμš©ν•΄μ£Όμ—¬μ•Ό ν•œλ‹€. 

 

κ²½ν—˜μƒ, μ˜μ–΄κ°€ λ¬Έμ œμΌλ–„λ„ μžˆμ§€λ§Œ μ˜μ–΄κ°€ μ•ˆλŠ˜μ–΄μ„œκ°€ μ•„λ‹ˆλΌ 

κ·Έλƒ₯ 아이아 어린것이닀. 

μ •μΉ˜, 법 , κ³Όν•™ λ“±μ˜ μ–΄λ €μš΄ μ†Œμž¬λ₯Ό λ‹€λ£¨λŠ” μ˜μ–΄λ₯Ό λ°°μ›Œλ„ μ–΄λ €μ„œ νž˜λ“  것 

1학년이면 머리가 ν¬μ§€μ•Šμ•˜λ‹€.

아직 어린것이닀. 

배경지식 ν›ˆλ ¨ν•˜λ©΄μ„œ 3,4ν•™λ…„ 기닀리면 κ·ΈλŸ°λΆ€λΆ„μ€ 컀버가 λœλ‹€κ³  ν•œλ‹€. 

인지λŠ₯λ ₯은 μ‹œκ°„μ΄ μ§€λ‚˜μ•Ό ν•΄κ²°λ˜λŠ” λΆ€λΆ„_

 

 

고등학생이 λ˜μ–΄λ„ μ˜μ–΄ ν•œλ²ˆ μ•ˆλ°°μ›Œμ„œ  μ˜μ–΄λ₯Ό 잘λͺ¨λ₯΄λŠ” 아이듀

→ λŒ€ν•™μƒ κ³Όμ™Έλ₯Ό ν†΅ν•΄μ„œ 직독직해λ₯Ό μ‹œν‚€κ³ , μž…μ‹œμ˜μ–΄νŠΈλž™μ„ λ°”λ‘œ 타라고 κΆŒμœ ν•˜μ…¨μ–΄μš”.

 

 

μˆ˜ν•™μ€ μ•„λž˜μ„œλΆ€ν„° λΉˆν‹ˆμ—†μ΄ μ±„μ›Œλ‚˜κ°€λŠ” λΆ€λΆ„.

μ˜μ–΄λŠ” 이미 달린아이와닀λ₯Έμ•„이, 늦게 μ‹œμž‘ν•œμ•„μ΄ 방법이 λ‹€ 제 각각-

 

 

 

늦게 μ‹œμž‘ν•œ 아이듀이여도, λŒ€μž…μ‹œν—˜μ—μ„œ νŽ‘ν¬λ§Œ μ•ˆλ‚˜κ²Œ, 

μ‹œν—˜ 점수만 μ–»κΈ° μœ„ν•œ 방법을 ν„°λ“ν•΄μ„œ μ‹œν—˜μ μˆ˜ 잘 μ–»λŠ” λ°©λ²•λ§Œ,,, μ–»μ–΄μ„œ 해도 μƒκ΄€μ—†κ²Œλ” ν•˜λΌκ³  μ‘°μ–Έν•΄μ£Όμ…¨μ–΄μš”.

 

μ–΄λ–»κ²Œ 보면 그것이 κ³΅λΆ€μ˜ κΈ°μˆ μ΄κΈ°λ„ ν•˜λ‹€λΌλŠ”κ±° 

 

λ‹€λ…ν–ˆλ‹€κ³  μ μˆ˜κ°€ μž˜λ‚˜μ˜€μ§€ μ•ŠλŠ”λ‹€. 

κ³ μ „λ¬Έν•™μ΄λ‚˜ λΉ„λ¬Έν•™, μ–΄νœ˜, 문법, μ—„μ²­ μ–΄λ €μš΄λ° 

μ˜μ–΄λ„ λ˜‘κ°™λ‹€κ³  함.

κ΅­μ–΄ λ•Œλ¬Έμ— μ΅œμƒμœ„ 아이듀이 νž˜λ“€μ–΄ ν•˜κΈ° λ•Œλ¬Έμ—

 κ΅­μ–΄κ°€ 핡심. 

 (μ˜μ–΄μ—μ„œ κ΅­μ–΄λ‘œ μ‚Όμ²œν¬λ‘œ...또λ₯΄λ₯΄ λΉ μ§€λ„€μš”) 

 

 

Q 학원 μœ ν˜• μ–΄λ–»κ²Œ λ§žμΆ°μ€˜μ–„μ§€??

 

학원 μ’…λ₯˜ 3κ°€μ§€ 

- κ΅μŠ΅μ†Œ 

 μ„ μƒλ‹˜ 관리가 ν•„μš”ν•œ 아이듀.끼고 κ°€λ₯΄μ³μ€˜μ•Όν•˜λŠ” 아이듀 

 

- ν”„λžœμ°¨μ΄μ¦ˆλŠ” μ•„λ‹ˆμ§€λ§Œ, μ€‘μ†Œν˜• 학원

 - μ΄ˆλ“±λΆ€ν„° κ³ 1κΉŒμ§€ ν•˜λŠ” 학원듀 

 - 컀리큘럼이 μ–Όλ§ˆλ‚˜ μ²΄κ³„ν™”λ˜μ–΄μžˆλŠ”μ§€ 

 - μ΄ˆμ€‘κ³  연계가 μž˜λ˜μ–΄μžˆλŠ”μ§€? 체크 

   

- λŒ€ν˜•ν•™μ› 

μ§€μ μ˜ νŠΉμ„±μ„ μ•Œμ•„μ•Όν•œλ‹€. 

같은 ν”„λžœμ°¨μ΄μ¦ˆλΌν•΄λ„ μ§€μ λ³„λ‘œ λΆ„μœ„κΈ°κ°€ λ‹€λ₯Όμˆ˜ μžˆλ‹€. 

μ΅œμ†Œ μ€‘μƒμœ„κΆŒ 아이듀은 κ°€μ•Όν•œλ‹€

ν•™μŠ΅λŸ‰μ΄λ§Žμ΄ λ•Œλ¬Έμ— ,(예슡 μ‹œμŠ€ν…œμœΌλ‘œ κ°€κΈ° λ•Œλ¬Έμ—.)

μ˜ˆμŠ΅μ‹œμŠ€ν…œμœΌλ‘œ κ°€λŠ”μ΄μœ λŠ” 일정 κ΅μŠ΅λΉ„λ₯Ό λ°›κΈ°λ•Œλ¬Έμ— 

ν•™μ›μž…μž₯μ—μ„œλŠ” 아이λ₯Ό κ°€λ₯΄μ³μ•Ό ν•œλ‹€λŠ” 게 μžˆμ–΄μ„œ 

우리말이 μ•„λ‹ˆκΈ° 떄문에 λΉ„λ¬Έν•™ μ–΄νœ˜λ‹€. 그러면 μ• ν”Œ = 사과 λ‹€ μ•„λŠ” λ‹¨μ–΄μ§€λ§Œ 

단계가 μ˜¬λΌκ°€λ©΄ 더 μ–΄λ €μš΄ λΉ„λ¬Έν•™ μ–΄νœ˜λ“€μ€ ν•œκ΅­λ§λ‘œ μŠ΅λ“μ΄ λ˜μ–΄μžˆκ³  μ•„λ‹Œκ±°λŠ” 

속도차이가 많이 λ‚˜κΈ° λ•Œλ¬Έμ— 

 

일정 κΈ°κ°„μ•ˆμ— λŒμ–΄μ˜¬λ¦¬λ €λ©΄, 

일정뢀뢄이 예슡으둜 갈 수 밖에 μ—†λ‹€. 

 

 

 

 

ν•΄μ£Όμ‹  λ§μ€‘μ—μ„œ 

ν•™μ›μ˜ μ‹œμŠ€ν…œλ³΄λ‹¨ ꡐ슡자의 λ§ˆμΈλ“œκ°€ μ€‘μš”ν•˜λ‹€λΌκ³  λ§μ”€ν•˜μ‹  뢀뢄이 많이 곡감이 λμ–΄μš”

특히. 원μž₯λ‹˜μ˜ κ΅μœ‘μ² ν•™λ„ , ꡐ윑방ν–₯.이런거 맀우 μ€‘μš”ν•˜λ‹€κ³  μƒκ°ν–ˆκ±°λ“ μš”. 

 

 

κΉ€μˆ˜λ―Όμ €μžλ‹˜μ˜ κ²½ν—˜μ„ μ•Œλ €μ£Όμ…¨λŠ”λ°, 

아이λ₯Ό 잘 ν‚€μš°μ‹  μ—„λ§ˆλŠ” μžμ‹ μ˜ 아이λ₯Ό λ„ˆλ¬΄ μž˜μ•Œμ•„μ„œ 

상담도 였래 μ•ˆν•˜μ‹€μ •λ„λ‘œ μ„ μƒλ‹˜κ»˜ μš”κ΅¬ν•˜λŠ” ν¬μΈνŠΈλ„ κ°„κ²°ν•˜κ³  κΉ”λ”ν•˜κ²Œ 

포인트λ₯Όμž˜ μ°μœΌμ‹ λ‹€κ³  ν•˜μ‹œλŠ” 뢄이 계신닀고 ν•΄μš”.

 

μž…μ‹œλ₯Ό μž˜μ•„λŠ” 만큼 μžμ‹ κ°μ΄ 있기 λ•Œλ¬Έμ— 더 그렇기도 ν•˜λ‹€κ³ _ 

 

 

학원은 

μ–΄λŠ 학원이든, 반절 μ΄μƒλ§Œ 맞으면 성곡이닀. 라고 μƒκ°ν•˜κ³  μ„ νƒν•˜μ‹œλ©΄ λœλ‹€κ³  _

50ν”„λ‘œ μ΄μƒμ˜ λ§Œμ‘±λ„κ°€ μžˆμœΌμ‹œλ‹€. μƒκ°ν•˜λ©΄ 

μ‘°κΈˆλ” κ³ λ₯΄μ‹œκΈ° μ‰¬μš°μ‹œκ³  

μ–΄λ–€ 학원도 100ν”„λ‘œ λ§žλŠ” 학원은 μ—†λ‹€κ³  μƒκ°ν•˜μ‹ λ‹€κ³  ν•΄μš”. 

 

닀녀보고 그만 ν•΄μ•Όμ§€_λΌλŠ” μƒκ°λ³΄λ‹€λŠ” 

μ΅œμ†Œ 6κ°œμ›”μ΄μƒ, 을 ꢌμž₯ν•˜μ‹ λ‹€κ³  ν•΄μš” 

2λ…„ λ‹¨μœ„λ‘œλŠ” 쑰금 λ°”κΏ”λ³΄λŠ” 것도 μΆ”μ²œν•œλ‹€κ³  ν•΄μš”. 

 

 

초3정도 ν•˜λ©΄ μ˜ˆμŠ΅ν•˜λŠ” 학원에 κ°€μ•Όν•˜λŠ” 게 μ’‹λ‹€ 

λ³΅μŠ΅μ‹œμŠ€ν…œμœΌλ‘œ κ°€λŠ” 것은 쀑간쀑간 λ¦¬λ·°ν…ŒμŠ€νŠΈ 정도_ 

 

μ•„μ΄λ“€μ—κ²Œ λ§žλŠ” 학원을 κ³ λ₯΄κΈ° 전에 

우리 μ•„μ΄μ˜ μ„±ν–₯을 λ¨Όμ € νŒŒμ•…ν•˜λŠ” 것도 맀우 μ€‘μš”ν•˜λ‹€_ 

 

κ³ λ‚œμ΄λ„λ¬Έμ œλ“€μ€ μ„œμˆ ν˜•μ΄κΈ° λ•Œλ¬Έμ— μ“Έμˆ˜ 밖에 μ—†λ‹€. 

λΆ€λͺ¨λ‹˜λ“€μ˜ 쓰기와 μž…μ‹œμ—μ„œμ˜ μ“°κΈ°λŠ” λ‹€λ₯΄λ‹€. 

특히 μ΄ˆλ“±ν•™μƒλ•Œ 결은 더 λ‹€λ₯΄λ‹€. 

μ“°κΈ°μ˜ 5단계 

단어쓰기 λ¬Έμž₯μ“°κΈ° ν•œλ‹¨λ½ μ“°κΈ° 

이게 μ•„μ£Ό 평균적인 κΈ°μ€€μœΌλ‘œ λ³΄λŠ” 초2,3ν•™λ…„λ•Œ ν•œ 단락쓰기 λ₯Ό λͺ©ν‘œ

μ—μ„Έμ΄λŠ” ν•œ 단락이 5κ°œμ •λ„ λ˜λŠ” 

햄버거λͺ¨μ–‘μ˜ writing을 ν•˜λŠ”κ²Œ 에세이

 

κΈ°λ³Έ λΆ„λŸ‰μ„ μ±„μ›Œμ•Όν•˜μ§€λ§Œ, 

λΆ€λͺ¨λ‹˜λ“€μ΄ 전문적인 κ±Έ λͺ¨λ₯΄μ‹œκΈ° 떄문에 양에 μš•μ‹¬μ„ λ‚΄μ§€λ§Œ 

λ‹¨λ½λΌλ¦¬μ˜ κΈ΄λ°€ν•œ μ—°κ΄€μ„±. 

κ·Έ λ…Όμ§€λ₯Ό λ”± μ‚΄λ €μ£ΌλŠ” μ μž¬μ μ†Œμ˜ μ–΄νœ˜λ₯Ό μ“Έμˆ˜ μžˆλŠλƒ  (μ–΄νœ˜λ ₯)

문법 , μ€„λ°”κΏˆ λ‹€ν–ˆλƒ, 이런 ν…ŒμŠ€νŠΈ 방법이 μžˆλŠ”λ° 

λΆ€λͺ¨λ‹˜λ“€μ΄ ν‰κ°€ν• λ•Œ κΈ€μžμˆ˜μ •λ„μ— 집착을 ν•˜μ‹œλŠ” κ²½ν–₯μ΄μžˆλ‹€ν•œλ‹€. 

λ‚΄μš©μ μΈ 것도 μ€‘μš”ν•˜λ‹€. 

속담 30개 정도 μ™Έμš°κ²Œ ν•œλ‹€λŠ”λ΄ 

이것이 에세이 μ§ˆμ„ ν™• λ†’μ΄λŠ” 방법 μ€‘ν•˜λ‚˜λΌκ³  ν•œλ‹€. 

 

 

μ΄ˆλ“± 4학년에 포컀슀λ₯Ό λ‘” μ΄μœ λŠ”?

-κΈ°μ€€ μž‘λŠ”κ²Œ 쀑3λΆ€ν„° λ‚΄λ €μ˜¨λ‹€

쀑3λΆ€ν„°λŠ” κ³ λ“± μ˜ˆλΉ„ ν•™μŠ΅

쀑1μ—μ„œλŠ” μ‹¬ν™”ν•™μŠ΅μ„ ν•΄μ£Όκ³  

ν•˜λ‹€λ³΄λ©΄,,

μ΅œμ†Œ 4학년정도뢀터 λ‘œλ“œλ§΅μ„ λ”°λ₯΄λ©΄ 

이 νŠΈλž™μ—μ„œ νƒˆμ΄ μ•ˆλ‚˜κ²Œ 잘 갈수 μžˆκ² λ‹€. 

1,2λ“±κΈ‰ λ°›λŠ”λ° μ§€μž₯이 μ—†κ² λ‹€ 라고 생각을 ν–ˆλ‹€κ³  ν•΄μš”.

 

4ν•™λ…„ 겨울쯀이 되면 

μ•„μ΄λ“€μ˜ ν•™μŠ΅λŠ₯λ ₯이 μ›”λ“±ν•˜κ²Œ μ’‹μ•„μ§€λŠ” μ‹œμ μ΄λΌκ³  ν•œλ‹€. 

κ·Έλž˜μ„œ , μ΄ˆλ“±ν•™μƒ 1,2ν•™λ…„ 상담을 ν•˜λ©΄ 

κ·Έ μ•„μ΄μ˜ ν•™μŠ΅λŠ₯λ ₯을 μ˜ˆμΈ‘ν•˜κΈ° μ–΄λ ΅λ‹€κ³  함

νŽΈμ°¨κ°€ λ„ˆλ¬΄ 크닀

4ν•™λ…„λΆ€ν„°λŠ” 평쀀화가 μ˜¨λ‹€. 

κ·Έλ•ŒλΆ€ν„°λŠ” 아이듀이 μ†Œμœ„ μ±…μž₯ λ„˜κΈ°λŠ” 것뢀터 λ‹€λ₯΄λ‹€.라고 μ„ μƒλ‹˜λ“€λΌλ¦¬ μ• κΈ°ν•œλ‹€κ³  ν•΄μš” .

 

 

 

μš°λ¦¬μ•„μ΄ μ˜μ–΄ λŠ¦μ§€μ•Šμ•˜μ„κΉŒ κ³ λ―Όν•˜λŠ” μ—„λ§ˆλ“€μ—κ²ŒλŠ” 쑰금의 희망을 λŠλ‚„ 수 μžˆλŠ” 그런 μ˜μƒμ΄μ˜€λ˜ κ±° κ°™μ•„μš” 

"μ˜μ–΄λŠ” λŒ€μž…μ—μ„œ λλ‚˜λŠ”κ²Œ μ•„λ‹Œλ°.." λΌλŠ” 생각이 λ“€λ•Œ ν—ˆνƒˆν•˜κ³  μ•„μ‰¬μš΄ 생각이 λ“ λ‹€κ³  ν•΄μš”. 

 

μ˜μ–΄μ— 고민이 λ§ŽμœΌμ‹œκ³ , 쑰급함이 λ“œμ‹œλŠ” μ—„λ§ˆλ“€μ΄ λ³΄μ‹œλ©΄ 쒋은 μ˜μƒμΈκ±°κ°™κΈ°λ„ν•΄μš”. 

 

μ•„λž˜ 링크 μ—°κ²°ν•΄λ‘˜κ²Œμš”^^ 

직접 듀어보셔도 μ’‹μ„κ±°κ°™μ•„μš”~~

 

https://youtu.be/pJWXA3ChNi4?si=tcHS2-IyMsDD2WD0